Hind's Feet on High Places

천재 개의 하루 본문

영상 & 포토

천재 개의 하루

성지 2012. 8. 23. 21:35

천재 개의 하루일과

김현정 베로니카 자매님께서

카톡  <페이지 공유>로  보내주셨네요.

유모어 모음집도 감사드리며

최근 보내주신 '개바쁨',  '오일 플링'을 올립니다. ^^








     

 ※ 건강요법 오일 풀링(Oil Pulling)

 


오일 풀링(Oil Pulling)이란? 
  

참기름, 들기름, 해바라기씨 기름을 이용하여 입안을 청결 하게 하는 자연건강요법이다. 식용가능한 오일을 이용한다.  효과 면에서 국산 압축식 참기름, 들기름이 좋다.고 한다.  탁닛한 스님의 불교 TV방송법문 중에서 인도의 의사 카라치는 기름을 이용하여  우리 입안을 깨끗하게 할 것을 제안했다. 


 
1.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참기름 혹은 다른 기름 한 수저를 입안에 넣는다. 


2. 혀를 이용하여 입안에서 기름을 순환시킨다. 혀로 입안의 구석구석까지 골고루 기름이 닿을 수 있게 움직여 준다. 


3. 기름을  20분 이상 머금고 씹어 주는 것이 좋고 우물우물 움직여 주는데 이  20분이라는 시간은 대화의 시간으로 혀와 몸안에 있는 모든 기관과의 소통이을 이루는 것이다. 

  
-  인도와 중국의 의학에 따르면 혀는 몸 전체의 상태를 나타낸다.  좋은 의사는 혀만 보고도 건강상태를 알 수 있다는데..  폐에 해당하는 부분, 소화기관에 해당하는 부분, 심장에 해당 하는 부분들이 각각 존재하기 때문이라 한다.

-  기름을 꼭꼭 씹듯이 하여 입안을 청결히 하는 동안 혀와 몸의 각 기관 사이에 소통이 일어나  침을  돌게 하고 침과 기름을   골고루 섞이게 해 양호한 신체의 조건을 갖추게 해준 되도록 해준다. 

▷ 기름에는 비타민A, B, C,  E 등의 산화방지제가 들어 있다. 

 
-  기름을 입안에서 씹고 있는 동안 이런 성분이 혀의 작용으로  몸안에 스며들게 된다.  신체의 모든 기관에는 이로운 미생물이  존재하는데 그 미생물들은 몸에 도움이 되는 이로운 효소를 우리에게 준다. 



4. 이때 입과 몸의 각 부위에 있는 미생물이 입으로  올라오기 시작하고 세균과 독소들도 함께 올라와서 기름 속에 갇히게 된다.

-  자극과 촉진의 작용이 발생되는 것이다. 입안의 세균이  정화되어 기름 속에 갇히고 독소도 갇히게 되는데 머금고 있는 오일막에 갇힌 독소는 세균과 같이 신체를 해롭게 하는 성분이 들어있다. 


-  처음 기름으로 입안을 청결히 하고나면 입 안이 아주 개운한  것을 느낄 수 있다.  기름가글을 통해 입 안에 모인 수 많은 세균과 독소가 기름에 흡수되어 갇힌다. 

-  현미경으로 들여다보면 세균이 독소들 속에서 헤엄쳐 다니는 것이 보인다. 특히 10분이나 20분이 지난 후에는 독소가 아주 많기 때문에 삼키면 안 된다. 침과 기름이 뒤범벅된 곳에 독소가 있기 때문이다. 


-  입 안에 있는 미생물의 수는 독일과 프랑스의 인구를 합한 것보다 더 많다. 젖산균이나 연쇄상구균 같은 것이 치석의 원인이   되는데 그것들은 기름에 잘 반응한다. 그리고 조금씩 기름에 의해 없어질 것이다. 기름으로 입 안을 청결히 하는 것을 1,2주 계속하고 나면 이가 하얗게 되고 더  단단해진다. 그것이 제일 먼저 느껴지는 변화이다. 


-  이것을 뱉으면 색깔이 우유처럼 하얗다. 더 이상 노란 색깔이  아니다. 거기에는 수 많은 독소들을 머금고 있다.


 

5. 30분동안 입속에 머금은 기름을 변기에 밷어  물로 여러 번  헹구고 양치를 해서 입안을 청결히 해야 한다. 

오일 풀링(Oil Pulling)을 실천하기 가장 좋은 때는 아침이다. 잠자기 전에 한 번 더 하기도 한다. 15년 관절염을 앓던 사람이 이 방법으로 치료했고  많은 항생제로 치유할 수 없던 질병들이 이 방법으로 치유할 수  있었다고 하며 이틀에서 2년 사이에 모든 질병이 치유될 수 있다.  이것은 해독 과정으로서 아주 비폭력적인 방법이고 부작용이 전혀 없다. 


* 인도의 일간지가 이 방법을 실행한 천명 이상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했는데  89%의 사람들이 최소한  한 가지 또는 그 이상의 병을 고쳤다고 대답했고, 11%의 사람들만이 효과가 없었다고 대답 했다. 

  11%의 사람들은 제대로 된 방법으로 안한 경우이다.  카라치 박사에 따르면 그렇게 몸 안에 독소를 배출할 줄 아는 사람들은 수명이 아주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하였다.  집에서 하는 Oil  Pulling ! 이처럼  간단한 것도 없다.  어느 집에서나 있을 법한 오일을 이용하면 되기 때문이다.

  
    


 방법


    1. 물도 마시지 않은 아침 공복에  압착식으로 짠 기름을  한 스푼 입에 넣는다.

        (하루중 시간 내어 한 번 이상도 가능) 

    2. 가글하듯이(목을 뒤로 젖혀 기름이 넘어가지 않도록 할 것) 기름이 입안 구석구석 잇몸 사이사이를 씻도록 소리가 나게 
        움직이다가 턱근육이 아프면 씹기도 하고 혀로 기름을 입안 구석구석에 닿도록 한다. 
  
    3. 기름이 걸쭉해져 있을 것이다. 이것은 정상이고 자신의 몸으로부터 생겨난 독소이다.  20분 정도 한 후 변기에 뱉는다.
         노르스름하거나 희어졌더라도 놀라지 말라. 그것은 정상이다. 


    4. 따뜻한 물로 두어 번 입을 헹구어 화장실에 변기에 뱉은 후 양치질을 한다. 



 효 과


모든 입, 잇몸 질환, 관절염. 알레르기, 천식,  고혈당, 변비, 편두통, 기관지염, 습진, 심장과 신장,  폐질환, 백혈병, 뇌막염, 불면증, 폐경기 갱년기 현상, 암, 에이즈, 호르몬 이상, 하지정맥, 고혈압, 당뇨병, 소아마비, 발뒤꿈치 갈라짐 등


  

 체험자 후기


    1. 잇몸이 내려앉아 이뿌리가 드러나는 것, 치석 제거. 

    2. 얼굴의 붓기가 빠져 5년 내지 10년은 젊어진 듯. 

    3. 40년 앓던 닭살(모공각화증)이라는 피부상태가 21일 한 후 95%이상 개선되고 어깨 팔 엉덩이의 관절염과 통증이 완화. 

      발바닥 통증도 완화. 일생의 불면증이 해소되어 수면제 끊음.  2~3주마다 한 번씩 터지는 헤르포스성 구강염도 크게 줄어 

      들었고 이가 하얗게 되고 혀가 분홍빛을 띠게 됨.  
  
   4. 오일 풀링을 하면 몸에서 가래가 밖으로 나온다.  가래는 인체에 독이다. 가래를 없애면 몸에 생명, 에너지, 빛이 깃든다.
       이는 인도 고대의학법을 58년 동안 경험한 오일풀링으로 몸을 건강하게 할 수 있는 치료법이다. 
  
    5. 심장병 환자나 천식같은 폐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에게 강력하게 추천한다. 효과가 매우 좋고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다. 

    6. Oil Pulling은 마법과 같은 모든 병에 대한 놀라운 치료법이다 

    7. 이는 매우 간단하고 싸고 안전하고 확실한 치료법이다. 고통 받는 인류를 위한 성스러운 선물이다 

    8. 변비와 치핵으로 40년동안 고생했는데 오일풀링을 시작한지 2주 안에 염증과 치핵이 감소했다.(82세) 

    9. 플라그가 없어지고 치아는 하얘지고 매끈하며 깨끗해졌다. 

    10. 골다공증으로 인해 반투명해지기 시작했던 이가 덜 투명하고 좀 더 크림색을 띄게 되었다. 머릿결과 피부도 좋아지고
          음식 알레르기로 인한 20년 두통이 해소. 이는 하얗게 되었고 무릎관절 통증이 완화 

          * (명현반응 - 처음 이틀간은 입 안이 헐 수도 있다) 

    11. 면역체계가 약해진 딸에게 끔찍한 병들이 시작되어 단핵구종(열나고  통증을 느끼며 림프샘이 붓는 병)이라는  병

          때문에 고생했는데 오일풀링을 하고 1주일후부터  확실히 좋아졌고 피부도 좋아졌다. 

    12. 유전적인 이유로 치아 상태가 좋지 않았는데 오일풀링을 하고 좋아졌다. 치과의사도 경과를 보더니 오일풀링에 대해 
          연구해 보고 싶다고 했다. 

    13. 오일풀링을 시작한 후로는 내 몸에 있는 굳은 살이 사라졌다. 당뇨와 잇몸병도 있었는데 지금은 잇몸도 튼튼하고  치아도

          아프지 않다.

 
    14. 잇몸은 훨씬 단단해졌고 피가 흐르지 않고 입안은 깨끗해 졌다. 발목과 발도 훨씬 나아졌다. ( 1달 체험) 

    15. 3~7일 한 후 이와 잇몸, 관절이 좋아졌다. 만성 무릎통증과 류머티즘염이 있었는데 의사가 처방해 준 것보다 훨씬 효과가
         좋았다. 7-14일째 내 이는 계속 희어
지고 도자기 보다 더 하얗다. 잇몸은 더 탄탄해졌고, 더 인상적인 것은 3년간 괴롭던
         
무릎이 덜 아프다는 것이다. 

  
     *14일째: 이 기적은 정말 놀랍다. 발과 발가락 힘이 돌아왔다. 26일째: 발꿈치 걷기를 할 수 있다.  병원에서  MRI도 찍고  

       진찰해보니까 좋아졌단다. 하지만 등쪽에 통증이 아직 있어 규칙적으로 치료 받고 있다.  이제 먹는 약은 줄어 들었다. 
     * 이젠 그렇게 콜록거리지도 않는다(감기), 폐도 좋아졌다.









'영상 & 포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릉도 독도 여행 2  (0) 2012.10.12
울릉도 독도 여행 1  (0) 2012.10.11
손 번쩍드는 새끼고양이  (0) 2012.09.29
디센던트(The Descendants; 후계자)  (1) 2012.07.05
무협(武俠)  (1) 2011.12.18
철로(Railways)  (0) 2011.11.05
첫 키스만 50번 째  (0) 2011.10.18
Comments